728x90
반응형
SMALL
배우 정준호 씨가 임금체불 논란에 휩싸였습니다.
배우 정준호 씨가 대주주이자 의장으로 있던 회사가 직원들에게 임금을 체불하고 임원이 임금 미지급에 항의하는 직원에게 욕설까지 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. 해당 회사의 직원과 영업 매니저들은 최대 수천만 원까지 임금을 받지 못했다고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습니다. 이에 회사 측은 경영의 어려움으로 발생한 상황으로 최대한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입장입니다.
- 정준호 씨는 주식회사 더체크의 대주주이자 의장이었습니다.
- 더체크는 사업자를 위한 카드매출정산, 전자 근로계약서, 실시간 부가세 조회 서비스 기능 등이 있는 사업자 맞춤 매출 정산 플랫폼입니다. 사장님 필수 앱으로 소문이 나면서 26만 이상의 회원이 가입해 이용 중에 있습니다.
- 더체크 광고는 정준호 씨의 아내 방송인 이하정 씨 (전 TV조선 아나운서)가 출연했습니다.
- 사용자가 26만에 달하는 더체크는 직원들에게 최대 석 달치의 임금을 미지급 중에 있다고 합니다. 불확실하고 미흡한 회사의 대처에 100명 이상의 피해자들은 현재 카페를 개설하여 대책 마련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.
- 정준호 씨는 더체크의 사내이사를 역임하며 대주주로 한때는 30%가 넘는 지분을 소유했었습니다.
- 그러나 투자사 쪽의 요청으로 임금체불 문제가 발생하기 직전인 6월 말 사내이사직에서 물러났다고 합니다.
현재 정준호 씨는 인터뷰를 통해 "빠른 시일 안에 임금 체불 문제를 해결하겠다"는 입장을 밝혔습니다. 정준호 씨는 이 밖에도 부산의 더스타 뷔페와 골프웨어 벤제프를 운영 중입니다. 사업과 연기활동을 병행하면서도 모두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어 많은 사람의 부러움을 샀습니다. 그동안 여러 개의 사업을 잘 운영해 온 만큼 이 번 사태도 빨리 해결할 거라 생각합니다. 그리고 임금 체불을 당한 피해자들의 안타까운 상황이 조속히 해결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.
728x90
반응형
LIST